본문 바로가기

리뷰 페이지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하기 좋은 노원 맛집 제임스키친

코로나로 인해 한동안 외식을 안했는데 (사실 정말 오래…)
간만에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노원역 주변에 갈만한 곳을 찾아보았습니다.
제임스키친을 추천하는 글들을 많이 보게 되었는데, 이름이 왜 이렇게 익숙하지? 해서
곰곰이 생각하다보니… 배달 앱으로 시켜 먹은 적이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화덕 피자가 맛있었어서 기억하고 있었답니다.

노원역을 기준으로 문화의 거리로 들어와 중앙에서 왼쪽 골목으로 들어오면 있습니다.
딱 눈에 띄는 간판이 있는 것은 아니라서 두리번두리번 찾았네요.
제임스키친 바로 맞은편에는 큰 할리스가 있습니다. 이걸 보고 오셔도 될 것 같아요.

노원 제임스키친 내부, 꽤 넓었다. 약간 어둡고 따뜻한 조명이라 아늑하기도

내부가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오른쪽으로도 공간과 테이블이 더 있더라구요.
저는 어디서든 남들과 가깝게 붙어 앉아 식사 하는 것을 어색+불편해 해서…ㅎㅎ
이렇게 거리가 조금 있으니 좋았습니다. 게다가 코로나로 인해 더 한적한 느낌이더라구요.

인테리어도 예쁜데 저녁시간에 켜는 조명들이 살짝 어두워서 더 분위기 있었습니다.
데이트나 소개팅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저희가 앉은 쪽에는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이 아이들과 함께 식사하고 계시더라구요.
친구나 연인이나 가족, 누구와 함께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제임스키친 메뉴>

노원 제임스키친 메뉴

제임스키친 메뉴판입니다. 가격대는 적당하네요 :)
사진이 누락되었는데...ㅠㅠ 크림베이스 파스타와 토마토베이스 파스타가 나온 부분이 없네요.
(하필 주문한 파스타 부분이 없다니...?)

<제임스키친 피자, 파스타>

치즈피자, 콰트로프로마지오

가장 먼저 피자가 나왔습니다. 콰트로프로마지오 피자에요.
위에 올라간 치즈를 얼핏 보고 고구마인줄 알았는데…..ㅎ…. 치즈입니다.
치즈가 잔뜩 올라간 풍미와 식감은 너무 좋죠 ㅜㅜ 맛있었어요.
갓 나온 화덕피자라 더 맛있었어요.

크림베이스 파스타, 스테이크파스타

스테이크크림파스타 인데 스테이크는 좀 질겼어요. 맛있는 고기는 아니었습니다.
크림은 질고 꾸덕하지는 않아요. 흐르는 정도인데 맛은 있었습니다.
저는 좀 더 꾸덕한 크림을 좋아해서 아쉬웠지만 꾸덕한 크림이 너무 느끼하신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좀 더 보편적으로 선호할 수 있는 크림의 파스타 였습니다.

로제파스타

사실 위의 파스타도 살짝 매콤하다는 표시가 있기는 했지만 전혀 매운 맛은 없었어요.
오히려 이 파스타에서 매콤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으로 로제파스타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건 매콤하면서 달콤하고 되게 매력있는 맛이라고 생각해서 계속 먹었네요. 매콤한 정도도 아 여기 매운맛이 있구나. 라는 것을 인지할 수 있는 정도의 매콤이라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도 부담 없으실 것 같아요. 맛있었어요.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는 곳이다 보니 보편적으로 좋아할 수 있는 맛이라는 생각이 들었던 곳이에요. 가성비도 나쁘지 않아서 화덕 피자와 파스타가 먹고 싶을 때 부담없이 들러볼 곳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