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페이지

어제 먹었는데 오늘 또 생각나는 케이크, 노원 빵팔오(085)

노원은 문화의 거리 근처에도 그렇고 여기저기 프랜차이즈 베이커리가 많은데요.
프랜차이즈에는 다양하고 독특한 빵들이 많다면, 동네 빵집은 좀 더 기본에 충실한 빵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 같아요.

특히 저희는 바게트를 굉장히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처음에 바게뜨 사러 들어갔다가 한 번 두 번 먹더니... 이제는 기념일 케이크까지 다 이곳에서 사게 되어버린..
개인적으로 정말 애정 하는 상계주공 7단지 앞 베이커리 빵팔오(085) 입니다 :)

노원역 인근, 주공 7단지 앞 빵집 빵팔오


다른 빵들도 다 맛있는데 오늘은 생일을 맞이해서 초콜릿 케이크를 구매했습니다.
상자도 예쁘네요 :)

괜히 상자가 예뻐서 더 기분좋은


이 초코케이크 진짜 너무 맛있어서... 아직 다른 케이크는 도전해보지 못했어요. (21,000원)

벌써 맛있게 생겼다

꺼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옆면까지 예쁘지 않나요? 노원역 근처에 롯데백화점도 있고 다른 프랜차이즈 베이커리들도 많지만
굳이 거기까지 가지 않아도 빵팔오에서 충분히 예쁘고 맛있는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답니다.

촉촉 달달한 시트와 부담스럽지 않은 깔끔한 크림까지

크림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막상 먹다 보면 너무 무겁고 느끼한데 여기는 깔끔해서 정말 좋았어요.
시트도 촉촉하고 맛있는데 초코 케이크임에도 불구하고 엄청 달디단 초코케이크는 아니에요.
초코케이크는 좋아하지만 너무 달아서 몸서리 처지는 그런 단맛은 부담스러우시다면
빵팔오의 초코케이크 정말 추천해요.

늘 옳은 크림치즈 베이글.. 베이글만 따로 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

케이크를 사면 꼭 서비스로 빵을 껴주시더라구요.
이것도 진짜진짜 맛잇습니다... 부드러운 베이글에 크림치즈 최고..
인기있는 빵들은 오전 중에 다 팔리기도 한다네요. 그만큼 동네 분들은 모두 알고 믿고 먹는 빵집이라는 거겠죠?

노원에서 맛있는 케이크 찾으신다면 빵팔오 정말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