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페이지

정말 나만 알고 싶은 최애 이자카야 홍대/상수/합정 소설가

안 오셔도 괜찮아요, 제가 갈거니까요. 분위기 이자카야 소설가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가... 끝나지를 않아서 못가고 있는 최애 이자카야 소설가...
친구들이랑 언제가도 정말 맛있게 먹다 오는 곳입니다.
이자카야인데 마신다... 보다는 먹는다가 더 어울리는 것 같기도...
그정도로 요리들이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약간 어두운 조명에 가게도 예쁘게 생겨서 홍대/상수/합정 근처 분위기있는 이자카야를 찾으신다면 소설가 추천합니다.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셔서 갈 때마다 기분좋게, 편안하게 먹고 마시다 오는 곳입니다.

포스팅 할 생각을 못했어서 가게 전경이나 메뉴판이 없는데, 요리메뉴는 대략 13,000원~30,000원 미만 이에요.
2만원즈음 하는 메뉴들이 많습니다.

저는 술을 마시지 않아서 음료를 마시고.. 친구들이 하이볼을 주로 마시곤 하는데요.
특히 소설가에서 마시는 하이볼이 정말 맛있다고 매번 (늘) 칭찬했습니다.

합정 이자카야 소설가 나가사키짬뽕

저희가 가면 늘 시키는 주 메뉴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나가사키 짬뽕입니다.
진한 국물이 살짝 칼칼한 맛을 내면서 시원해요. 정말 맛있습니다. 간도 딱 좋아서 짜다거나 싱겁다거나 한 적이 없어요.
한번 국물 맛을 보면 계속 손이 갈 수밖에 없어요.
사리는 우동과 라면 중에 선택 가능한데, 개인적으로는 우동이 더 맛있었습니다.

국물 안주로 최고인 나가사키잠뽕, 재료도 듬뿍듬뿍 넣어주신다.

늘 이렇게 재료들이 듬뿍 담겨서 나옵니다..
적은 양이 아니어서 내내 알차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합정 이자카야 소설가 꼬치

소설가는 꼬치가 정말 맛있기로도 유명합니다. 맛 없는 메뉴가 없어요....
특히 항정살꼬치는 정말 어떻게 고기를 이렇게 구우시지;; 싶을 정도였고.. 닭껍질과 베이컨 파인애플도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따뜻한 과일류....를 안좋아하는데 소설가에서 먹는 베이컨파인애플 꼬치는 정말 달고 맛있더라구요.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합정 이자카야 소설가 멘치카츠

멘치카츠는 처음에 사장님께 추천을 부탁 드렸더니 추천 해 주셨던 메뉴 입니다.
부드러운 고기를 바삭하게 튀겨낸 메뉴인데, 안에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고기와 치즈가... 맛이 없을 수가 있나요? 아래에 깔린 소스까지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사장님께 추천 받은 이후로 갈때마다 꼭 먹습니다.
그냥 먹기에는 크니까 주시는 집게와 가위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드시면 됩니다.

쓰다보니 또 가고 싶네요..
홍대, 합정 근처에서 분위기 있으면서도 맛있는 이자카야를 찾으 신다면 '소설가'를 정말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