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페이지

용산 아이파크몰 식당가 일본 라멘 전문점 멘무샤

컴퓨터 부품을 구매할 일이 있어서 용산에 들렀어요.

어렸을 때 친오빠를 따라 구경갔던 용산과 비교하면 정말 많이 변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전히 좀 칙칙한 부분이 있는 곳이지만 아이파크몰을 중심으로 보면 다른 곳 같아요.

 

돌아다니다 배가 고파서 아이파크몰 서관 4층 식당가로 이동했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정말정말 많더라구요... 식당가(테이스트파크)에도 사람이 정말정말 많았습니다.

컴퓨터 부품 서치 및 구매에 많은 도움을 주었던 오빠가 먹고싶은 것을 먹기로 하고 결정된 이곳!

일본 라멘 전문점인 멘무샤입니다.

 

들어가기 전 입구에서 QR코드 체크인을 합니다. 코로나 상생지원금 사용 가능 매장이네요.

매장은 작은 편입니다. 테이블 간격이 넓지 않아서 10~11개정도? 되는 곳이에요.

 

일본 라멘 전문점이라 다양한 라멘 종류가 있고, 돈부리와 소바 종류도 있습니다.

이런 곳에 입점해 있는 곳들이 으레 다 그렇듯...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저희는 미소라멘정식, 탄탄멘정식 그리고 가츠동을 주문했어요.

야채가 많이 올라가있던.. 가츠동

제일 먼저 나온 가츠동! 보통 가츠동에는 계란이 보슬보슬하게 올라가있던 것 같은데...?

채소들이 더 많이 올라가 있더라구요. 그래도 전에 다른 곳에서 먹었던 가츠동은 너무 짰는데 여긴 그정도는 아니어서

먹을만 하다고 하고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오빠가)

 

 

처음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고소하고 괜찮았던 미소라멘

함께 나온 미소라멘 정식! 단무지/김치, 샐러드, 약간의 밥, 돈까스, 미소라멘이 한 세트입니다.

국물이 고소하더라구요. 미소라멘은 한번도 먹어보지 않아서 괜히 좀 꺼려졌는데 막상 한입 먹어보니 괜찮았어요.

그런데 국물이 진한 것 같지는 않았어요. 조금 밍밍하다고 해야하나..? 좀 더 풍부한 깊은 맛이었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보기만해도 맵고 실제로도 매콤했던 탄탄멘

예전에 다른 곳에서 탄탄멘을 먹었다가 느끼하기만 하고 이걸 왜 먹는걸까... 궁금해 했던 적이 있는데요.

이날 매운게 너무 먹고싶었어서 속는셈치고 먹어봤습니다.

이렇게 빨갛기만하고 하나도 안매운 곳들도 많은데 진짜 매콤하더라구요. (약간..) 맵찔이인 남편은 매워했어요.

나쁘지는 않았지만 이것도 미소라멘과 마찬가지로 뭔가 부족한 것 같더라구요.

맵다는 것도 알겠고.. 기름이 많다는 것도 알겠는데... 뭔가 아쉬운 맛이었어요. 계란은 맛있었습니다 ㅎ_ㅎ

 

 

정식들에 함께 나오는 돈까스에요! 다른 일식집이나 카츠 전문점들에서의 퀄리티를 기대하기는 어렵겠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안에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셨던 곳인데, 음식이 조금씩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아쉬웠네요.

일본 라멘을 많이 먹어본건 아니라서 원래 이런건지 정확히 구분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인 것 같아요.

 

+) 주차등록은 식사 후 결제할 때 차량번호를 적어주시면 바로 해 주신답니다. 잊지 말고 주차등록 꼭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