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페이지

높이 연장까지 가능한 가성비 최고 베스트로딩 삼각대

처음 카메라에 관심을 가졌을 때, 친구에게 삼각대를 빌려본 적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DSLR이 무겁기도 했었고, 무겁다보니 찍을 때는 몰랐는데 나중에 사진을 보정할 때 보니까 다 흔들렸었더라구요.

셀프 촬영 때도 꼭 필요하겠지만, 개인적인 취미로 촬영할 때도 삼각대가 있고 없고의 차이가 크겠구나- 했었답니다.

 

하지만 비싸고 튼튼한 삼각대들은 역시 튼튼한 소재라 그런가... 정말 무겁더라구요.

요즘 삼각대들은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 그 당시 삼각대가 상당히 무거웠던게 기억에 남아서

좀 더 휴대성이 좋은 제품은 없을까? 하고 검색하다 알게 된 제품 입니다.

 

<베스트로딩 BLT-520d>

베스트로딩 삼각대는 알루미늄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금속 재질보다야 덜 튼튼하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충분히 튼튼한데다 가벼워서 훨씬 좋았습니다.

알루미늄 소재이지만 삼각대 전체에 무광코팅이 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워 보여요.

 

삼각대 측면에는 이렇게 손잡이가 있어서 손잡이를 잡고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엄청 가볍게 드는건 아니지만 한손으로 손잡이만 잡아도 충분히 들고 움직일 수 있어요.

이번에는 휴대성이라는 포인트에 집중했던 만큼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리 밑면도 미끄러지지 않는 소재에요. 그리고 사진처럼 기울어질 수 있어서 약간의 경사가 있는 지면이라고 해도

수평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높이를 연장할 수 있는 엘리베이션 기능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장 신기했고, 이 삼각대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이 엘리베이션 기능입니다.

옆쪽의 손잡이를 편 후에 빙글빙글 돌려주면,

 

짠! 이렇게 연장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각도 촬영을 위해 다리를 더 편다거나 높은 곳에 올린다거나 할 필요없이

최대 28cm까지 이렇게 연장시킬 수 있습니다. 키가 크신 분들에게도 편리할 것 같아요.

다만 올라가는 것이 아주 부드럽게 스윽- 올라가는 그런 형식은 아니기 때문에 동영상을 촬영하시면서 이 기능을 사용하시면 조금씩 흔들릴 수 있습니다.

 

다리를 모두 펴고 엘리베이션까지 최대로 연장하면 이정도 높이가 됩니다. 충분히 길어보이나요?

제 키가 159인데 카메라 뷰파인더를 기준으로 본다면 제 키보다 높았어요.

제품 상세페이지에서는 이 정도 높이라고 소개하네요.

 

추가 적인 제품 상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로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스마트폰 거치대도 함께 증정하고 있습니다.

집에 스마트폰용 삼각대는 가지고 있는데 거치대를 함께 보내주니 번거롭게 두개 다 챙길 필요 없이

베스트로딩 하나만 들고 나가면 되겠더라구요.

 

셀프 촬영을 준비 하시거나 여행, 취미로 즐길 때를 위한 삼각대가 필요하시다면 베스트로딩을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